NEWS & NOTICE
더멀매트릭스의 철학과 가치를 담은, 매거진 더모어를 시작합니다.
2022/08/03
더멀매트릭스의 철학과 가치를 담은 계간 매거진,
매거진 더모어를 시작합니다.

이번 여름, 매거진 더모어 제1호가 발행되었습니다!
 


더 널리, 더 멀리
더모어를 통해 더멀매트릭스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합니다.

 

더모어는 더멀매트릭스와 같고도 다른 것입니다. 

더멀매트릭스의 철학과 가치를 전하면서도, 우리의 이야기만 다루진 않습니다. 
더 널리, 더 멀리, 더멀매트릭스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하고자 더모어가 탄생했습니다.

더모어는 일상 속 흥미를 더하는 읽을거리를 선사하는 온라인 속 플랫폼(매거진 더모어)이자, 그 이야기들을 현실화하는 실제의 공간(라운지 더모어)이기도 합니다.
아울러 진정한 나를 되찾고 궁극적인 삶의 회복을 지향하는 더멀매트릭스의 철학이 다양한 이야기로 나타나는 곳입니다. 

매거진 더모어Magazine The MORE는 더멀매트릭스가 발행하는 계간 매거진으로, 3개월마다 새로운 주제로 여러분과 경계 없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려 합니다.
모두가 읽고, 즐기고, 맛보는 이야기의 터인 매거진 더모어는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우리가 나눈 이야기들은 라운지 더모어에서 더욱 풍성해집니다. 



하노이, 베트남. Unsplash


매거진 더모어의 시작을 알리는 제1호의 주제는 ‘우리가 여행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가장 첫 번째로 낯선 도시 속으로 들어가 더멀매트릭스의 가치에 공감하는 사람들이 이룬 삶의 터전을 들여다봅니다. 낯설지만 익숙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들이 이룬 도시에는 어떤 특별한 것이 있고, 또 그들의 특별함과 우리의 특별함에는 어떤 공통점이 있을까요? 

그들의 도시에는 사람과 문화가 충돌해 만들어진 어떤 것, 자연과 사람이 만나 이룬 어떤 것, 다양한 인간 군상 속에서 피어난 예술 같은 것들이 모두 녹아 있습니다.
우리는 그 안에서 더멀매트릭스가 지향하는 가치를 찾아보고자 합니다. 낯선 삶, 생경한 곳에서도 분명 우리는 같은 것을 공유하고 있을 테니까요. 


지금 여기 다시 떠날 수 있게 된 낯선 곳으로의 여행이 회복의 시작이 되길 기대하며, 우리의 공간이 곧 당신의 공간이 되길 고대하며,
매거진 더모어의 첫 시작을 알립니다.


여성의 날이 일 년에 두 번 있는 나라가 궁금하다면,
겉치레보단 본질을 중요시하는 고집스러운 도시가 궁금하다면,
아시아 행복지수 1위 도시의 비밀이 궁금하다면,
재즈에 죽고 재즈에 사는 도시가 알고 싶다면,

지금 바로 매거진 더모어의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매거진 더모어 바로가기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온라인 매거진 더모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매거진 더모어는 3개월마다 새로운 주제로 여러분을 찾아올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 매거진 더모어 제1호가 발간되었습니다. 표지 그림은 김희경 작가의 2022년작, 'Prussian Blue & Women 03'입니다.

* 더모어 멤버십 회원에게는 3개월마다 발행되는 매거진 더모어 책자를 배송해드립니다.



더멀매트릭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