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더멀매트릭스, 중국 진출 신호탄... '2023 상해 화장품 전시회' 성황리에 마쳐
2023/06/12
더멀매트릭스가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합니다.
2023 상하이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 (CBE 2023) 참여 성료!



안녕하세요. 더멀매트릭스입니다.

더멀매트릭스가 얼마 전 중국 상하이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첫 해외 전시로 '2023 상하이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 (CBE 2023)'에 참여했는데요!
지난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열린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서 더멀매트릭스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고 소개했습니다.



상하이 국제 화장품 박람회(CBE, China Beauty Expo)는 중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화장품 산업 전시회로,
중국 및 전세계의 수많은 업계 관계자와 일반인 참관객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입니다.
올해는 팬데믹 이후 몇 년의 공백 끝에 다시 야심차게 문을 연 만큼, 더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돌아온 만큼 전시 첫 날부터 북적이는 전시회장 한국관의 한 켠, 더멀매트리스의 부스도 자리했는데요.
문전성시를 이룬 더멀 부스에서 더멀매트릭스의 자랑, 페이셜 더멀케어 마스크를 비롯해 에피더멀 디톡시파잉 마스크와 패치, 그리고 크림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전시장을 찾은 수많은 중국인 참관객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더멀매트릭스는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의 신호탄을 알렸습니다.

중국 온라인 마켓을 시작으로 점차 오프라인 마켓으로 영역을 넓히며 드넓은 중국 현지 시장에서 더멀매트릭스 제품을 알려나갈 계획입니다. 



앞으로 중국 전역 각지에서 더멀매트릭스를 만나볼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언제나 더멀매트릭스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멀매트릭스는 계속해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피부 본연의 회복을 통한 삶의 아름다운 변화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더멀매트릭스는 앞으로 더 다양한 나라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더멀매트릭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