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2023년 감사의 편지, 더멀매트릭스와 화상 환자가 함께 하는 아름다운 동행
2024/01/24
더멀매트릭스의 정기 후원은 환자분들께 어떤 도움이 되고 있을까요?
한 해 동안의 후원에 대한 감사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더멀매트릭스는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과 함께 화상 치료가 필요한 저소득 아동·청소년 및 성인여성 화상 환자의 생계비 지원 사업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화상은 중증도에 따라 1회 수술로는 완치되기 어려운 질환으로, 여러 차례 수술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수술 후 치료와 회복에 필요한 비용이 커, 화상 환자와 가족들에게 큰 경제적 부담으로 작용합니다. 

이에 더멀매트릭스는 화상 환자와 가족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지속적인 치료가 가능하도록 매월 화상 환자의 생계비를 지원하는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1년 간의 후원에 대한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더멀매트릭스의 후원으로 한층 건강해진 삶을 살고 있다는 친구들과 가족분들의 편지가 도착했는데요.



"제 꿈은 제빵사입니다. 어른이 되면 꼭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공부를 열심히 해서 훌륭한 어른이 되면 우리 병원에 꼭 후원할 거예요!" 

"손 내밀어 온기를 전해주신 분들이 계셔 힘을 내어 치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요즘은 조금씩 예전 모습이 보이며 장래 희망도 이야기하고요!
아이가 커서도 따뜻한 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베풀 수 있도록 키우겠습니다."

"아이가 하고 싶은 것들을 해줄 수 있게 되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생활에 직접적인 보탬에 될 뿐 아니라 친구들과 가족분들의 삶의 모습에도 긍정적인 변화를 주고 있다는 내용에
더멀매트릭스 역시 이루 말할 수 없는 커다란 기쁨과 보람을 느낍니다.

화상의 고통과 후유증을 천천히 극복해나가고 있는 친구들이 밝고 명랑하게 자랄 수 있도록,
또한 화상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멀매트릭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더멀매트릭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