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더멀매트릭스 화보 촬영 이벤트 참여 고객 인터뷰
2021/11/15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더멀매트릭스 고객 화보 촬영 이벤트-





더멀매트릭스가 준비한 소중한 고객님의 특별한 하루!
'오늘의 주인공은 당신' 이라는 컨셉으로 고객님께 맞는 스타일, 메이크업과 함께 인생샷을 남겨드리는 화보 촬영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더멀매트릭스를 사랑해주신 소중한 고객님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해드리고자 하는 더멀매트릭스의 작은 바람으로 시작된 이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께서 고객님들과 꼼꼼하게 상의해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메이크업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이벤트 진행 전, 고객님들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각자에게 맞는 의상, 악세사리도 전문 스타일리스트께서 준비해주셨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화보 촬영!
각자의 이미지와 표정에서 끌어낼 수 있는 개성있는 모습들을 통해 가장 멋진 순간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고객님과 함께 중간 중간 촬영한 컷들도 확인하며 어떤 사진이 더 좋을지 꼼꼼히 고민하고 의논했답니다.


그럼, 더멀매트릭스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만드신 고객님들의 소감 들어보겠습니다:)



 
* 박희숙님


Q. 오늘 촬영 어떠셨어요?
A.와 정말 좋았어요! 더 잘해볼 걸 싶어서 아쉽기도 하고요. 온전히 저만을 위한 시간들이었고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사진과
서로서로의 배려들 정말 감사했어요. 제가 메이크업 하시는 분께 서로 아시는 사이냐고 물을 정도! 작은 부분인데도 서로서로
배려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고 편안한 시간이었어요.

Q. 더멀매트릭스를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A.포니앤가리비를 통해 알게 됐어요. 둘째 출산 후 피부과 갈 시간도 없고 일반팩을 뗄 시간 조차 없었거든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6년째 쭉 사용 중인데 정말 신세계에요. 평소에 얼굴에 크림도 안쓰고 토너만 바르는데도
더멀팩 덕분에 좋은 피부 유지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잔주름도 정돈되는 느낌! 건성피부에 피부도
얇고 아이크림도 안바르는데 늘 피부 좋다는 말 듣고 있습니다.

Q. 나만의 더멀매트릭스 제품 사용 팁은?
A.더멀팩은 매일 혹은 이틀에 한 번씩은 꼭 사용해요. 되도록 오래 붙이고 있으려고 노력하는 편이예요.
중요한 날 전날에는 에피더멀 사용 후 더멀팩 사용하고 있어요! 더멀팩은 정말 꾸준히 써보면 그 진가를 알 수 있거든요.
참, 요새는 하루는 더멀팩 사용하고 하루는 스트라텀 베이슬 리스토어링 크림 바르고 자요. 조금만 발라도 팩 한 것 같은 느낌!





 

* 이소정님

Q. 오늘 촬영 어떠셨어요?
A.셀카는 많이 찍었지만 이렇게 작가님께서 찍어주시는 사진은 정말 오래간만이고 전신포즈 잡는 사진은 처음이라
너무 긴장되고 걱정됐었어요. 그런데 다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칭찬 많이해주셔서 편하게 촬영했습니다.
다만 저의 로봇같은 팔과 어깨가 삐그덕거려서….ㅎㅎㅎㅎ 좋은 경험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Q. 더멀매트릭스를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A.친구를 통해 알게 됐고 지금까지 3년 정도 쭉 쓰고 있어요. 1일 1팩을 꾸준히 하던 와중에 알게 됐는데 사용해보니
처음에는 생소한 형태였지만 사용 후에 느껴지는 촉촉함이나 떼고 난 후 피부에 있던 지저분한 것들이 떨어져 나오는 걸 보고
더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Q. 나만의 더멀매트릭스 제품 사용 팁은?
A.더멀팩에 있는 눈, 입 조각을 버리지 않고 그 자리에 그대로 올리고 자고 있어요. 버리지 않고 알차게 활용하는 중입니다!


-


희숙님, 소정님과 같이 더멀매트릭스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은 더멀매트릭스의 소중한 뮤즈들입니다.
화보촬영 이벤트는 앞으로 매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멀매트릭스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하루를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