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더멀매트릭스 '가정의 달 기프트 세트'를 공개합니다!
2022/04/21
더멀매트릭스 '가정의 달 기프트 세트'를 공개합니다.
간편한 홈 스킨케어의 비결과 마음을 가득 담은 선물을 함께 전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더멀매트릭스입니다.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시간이 다가옵니다.

언제나 5월이면 그동안 못다 한 진심을 전하기 위한 고민이 시작되는데요.
 
부모님과 소중한 어른께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더멀매트릭스가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모두 기분 좋은 특별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더멀매트릭스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더멀의 마스크팩과 더불어,
오랫동안 생화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꽃이 가장 아름답게 폈을 때 특수 보존액을 이용해
생화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도록 만든 꽃인데요.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는 꽃의 시간만큼이나

주는 이의 마음과 받는 이의 기억이 언제나 처음처럼 간직되기길 바랍니다. :)
 



더멀이 준비한 선물은 프리저브드 플라워에 작은 조명을 더해 집 안 분위기를 바꾸는 무드등이 되기도 합니다.
실내 어디에나 어울려 남녀노소 모두에게 일상의 활력을 더하는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또한 이번 선물 세트는 더멀의 베스트셀러인 '더멀팩'은 물론, 봄철 나들이나 운동 후 쉽고 빠르게 사용하기 좋은 '더멀 퀵 패치'로 구성되었는데요.
복잡한 사용법 없이도 부모님께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 스킨케어 제품이어서, 선물하기에 더없이 좋답니다.



봄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더해 본연의 광채를 되찾으실 수 있도록, 부모님께 더멀의 스킨 루틴을 제안해보세요.

이번 어버이날에는 더멀의 마스크팩과 크림으로 촉촉한 피부 관리의 비결을,
그리고 아름다운 꽃 선물로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함께 전해보시면 어떨까요?



더멀매트릭스 '가정의 달 기프트 세트'를 지금 바로 공식몰에서 만나보세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공식몰로 연결됩니다.)

---
 
더멀매트릭스와 함께 일상 속 보습 루틴, 한 번 실천해 보세요!
나만의 루틴과 실천, 반복으로 새로워진 ‘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비워주기 #채워주기 #막아주기 #활력주기


더멀매트릭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