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월간 <디자인> 매거진에 실린 더멀매트릭스 오피스, 함께 구경해요!
2022/12/02
더멀매트릭스 오피스가 월간 <디자인> 매거진에 실렸습니다!
'월간 디자인 12월호'에서 올해의 공간 인테리어 중 하나로 소개돼



안녕하세요. 더멀매트릭스입니다.

추워진 날씨에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조명으로 차가움과 따뜻함을 넘나드는 연말입니다. 
시끌벅적했던 올해를 마무리하며 더멀매트릭스가 기분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어요!

바로 더멀매트릭스의 송도 오피스가 역사 깊은 디자인 전문 매거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월간 <디자인>은 매해 연말, 그 해의 다양한 디자인 결과물을 한 권의 책으로 집대성하는 '한국 디자인 연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요. 
그 해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과 공간 인테리어 사례를 정리해 소개하는 만큼,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월간 <디자인> 매거진에 실린 더멀매트릭스 오피스 (월간 <디자인> 2022년 12월호, p.153)

그리고 이번 12월호에서 더멀매트릭스 송도 오피스가 '올해의 공간 인테리어' 중 하나의 사례로 소개되었습니다. 

더멀매트릭스는 올해 본사 사무실을 이전하며 대대적인 공사를 진행했는데요.
더멀매트릭스의 철학을 담은 공간을 완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들인 만큼, 이번 소식이 굉장히 반갑습니다!

더멀매트릭스 오피스 옆에는 특히 공을 들여 완성한 프라이빗 고객 라운지, 라운지 더모어가 있습니다.

라운지 더모어는 인천 송도의 센트럴파크 옆에 위치해 도심 속 마천루와 공원이 함께 하는 멋진 뷰를 자랑하는데요,
라운지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더멀매트릭스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는 물론, 따뜻한 커피 한 잔과 담소를 나누는 편안한 시간을 선사한답니다. 






매 계절마다 주제를 가지고 변화하는 라운지 더모어는 더멀매트릭스의 고객분들께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더멀매트릭스의 직원들이 생각하고 꿈꾸며 실천하는 워크스테이션도 우리를 상징하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로 꾸며졌는데요.
전체적인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지되, 블루 컬러와 쉼표 심볼로 포인트를 줬답니다. 




아울러 더멀매트릭스의 쉼표 심볼을 멋지게 재탄생시킨 김희경 작가님의 <Prussian Blue and Women> 시리즈 작품이 회의실을 한층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더멀매트릭스는 고객님의 진정한 피부의 회복과 그로 인한 삶의 회복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언제나 '피부에 건강한 변화를, 삶에 아름다운 변화를' 만드는 브랜드로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멀매트릭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