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더멀팩 불법유통제품 관련 안내드립니다.
2023/02/27
안녕하세요. 더멀매트릭스입니다.

최근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중고나라, 당근마켓에서 과도한 할인을 내세우며 더멀팩을 판매하고 있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정상적인 제품인지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가 확인해본 결과 국내에서 정식으로 제조하여 공급한 적이 없는 제품도 발견되었고, 일부 제품은 해외로 수출한 제품이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경우였습니다.

더멀팩은 유사 콜라겐팩이나 일반 마스크팩과 달리 단백질 성분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유통과정에서의 보관 및 운송 조건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중요성 때문에 더멀팩은 제조시기의 날씨나 계절, 수출 시 운송에 소요되는 시간을 감안해서 최적의 품질상태를 유지하도록 생산 및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해외로 수출한 제품이 국내에서 재판매되는 것은 추가적인 유통과정을 거치는 과정에서 품질에 대한 보증이 이루어지기 어려우므로 절대 구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더멀팩이 수면팩으로 사용될만큼 장시간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품질이 보증되지 않은 불법유통제품은 피부에 좋지않은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매 시 유통기한 확인도 반드시 부탁드립니다.

고객들께서는 과도한 할인을 미끼로 판매하는 판매처의 경우 반드시 저희에게 정품 유통처 여부를 확인하신 후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에서 더멀팩을 판매하고 있는 판매처 중 [JOO MOON(쿠팡, 스마트스토어)], [쿠팡 로켓배송] 은 더멀매트릭스 본사 및 국내 유통총판에서 정식 공급한적이 없는 곳입니다. 해당 판매 제품은 품질을 확신할 수 없는 불법 유통 제품 또는 유사카피 제품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절대 구매를 추천하지 않고, 품질 보증 역시 해드리지 않으니 다시한번 유의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멀매트릭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