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NOTICE
더멀매트릭스, BMW 골프컵 바바리안 모터스 딜러 대회와 함께 해요!
2023/05/30
더멀매트릭스, BMW 골프컵 2023 바바리안 모터스 딜러 본선 대회 협찬 확정!
더멀매트릭스 퀵패치, 골프 대회에서 함께 해요.


퀵패치 체험단도 지금 모집 중!



안녕하세요, 더멀매트릭스입니다.

운동이나 야외 활동 후 열 오른 얼굴을 진정시키고 빠르게 수분을 전달하는 더멀매트릭스의 퀵 바이탈라이징 패치가
다가오는 6월 12일, BMW Golf Cup 2023 바바리안 모터스 딜러 본선 대회에 함께 하게 되었어요!



6월에 열릴 골프 대회에 퀵패치를 협찬하게 되었는데요!
아마도 퀵패치가 골프 라운딩 후 한껏 상기된 얼굴을 진정시키며 붙이기 좋은 제품으로 소문이 났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라운딩 후 피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이런 날씨에 퀵패치를 사용해보시면 그 진가를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더멀매트릭스 퀵 바이탈라이징 패치를 직접 사용해본 분들의 후기에 따르면, 퀵패치는

✔️ 운동 후 붉게 달아오른 양 볼의 열감, 홍조 진정시키기
✔️ 자극 받은 피부 진정 & 충분한 수분 전달

에 아주 효과적이에요.

햇볕이 강하지 않은 날에도 우리 피부는 늘 자극 받고 있으니, 라운딩, 라이딩, 러닝 등 운동과 야외 활동 후에는 꼭 피부 진정이 필요하답니다!
운동 후 잠시 숨 고르는 시간에 한껏 열이 오른 내 볼 위에도 수분과 휴식을 전달해주세요.



운동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써보셨으면 하는 더멀매트릭스 퀵패치!

지금 체험단 모집도 하고 있으니 프로운동러, 운동동호회, 퀵패치가 늘 궁금했던 분들 모두! 아래 링크에서 지금 신청해주세요.
naver.me/5HE0pjQB


감사합니다.
더멀매트릭스 드림